-
이태원 바베큐 맛집 라이너스바베큐 방문 후기슬기랑 2024. 5. 19. 15:20
주말에는 줄을 서서 먹는다는 이태원에 오래된 바베큐 맛집 라이너스바베큐.
미니버거를 만들어먹는 미국식 바베큐라고 여자친구가 알려줬다.
마침 나랑 여자친구는 평일에 쉬게 되어서 낮술도 하고~ 웨이팅 없이 먹어보고 싶어서 이태원을 나가게 되었다.
여자친구가 여기가 거기야라고 말해주지 않았더라면 난 그냥 지나갔을거 같다.
그만큼 골목에 간판, 입간판 없이 가게 아닌척 있던 "라이너스바베큐".
(나중에 알고보니 입간판은 가게 위층에 손가락으로 여기가 Linus 바베큐라고 알려주는 입간판이 있었다....ㅎ 낮이라 못본듯)
평일 낮. 즉 직장인들은 열심히 일할 시간에 맛있는 음식과 맥주 한잔..!!
이게 낮술에 매력인거 같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그럼에도 불구하고 매장안에는 2-3 테이블에 손님들이 있었다.
메인 메뉴는 플래터, 립, 샌드위치가 있었고 사이드 메뉴로는 상큼상큼 콜슬로, 크리미 콜슬로, 훈제 돼지고기 베이크빈즈, 매쉬드 포테이토 앤 그레이비, 후렌치 후라이가 있었다.
Goodeis는 메인 메뉴랑 잘 어울리는 소세지, 튀김 등 바삭바삭한 메뉴 위주로 구성되어 있었다.
우린 플래터 메뉴 중 고기 종류가 돼지고기랑 소고기 두 종류의 고기가 나오고 한두명이서 먹을 수 있는 오리지널 플래터를 먹어 보기로 하고 매장안으로 입장~!
저녁에는 사람이 바글바글 하는 라이너스바베큐.
낮에 오니까 확실히 한가한 분위기~~ 여유롭고 시끌시끌하지 않고 너무 좋았다.
물론 밤에만 느낄 수 있는 그 갬성을 느낄 수 없다는게 조금은 아쉽긴 했지만 그래도 굿굿!!
맥주로 내가 좋아하는거랑 여자친구가 좋아하는 맥주로 한잔씩 시켰고~
매장안에도 메뉴판이 있어서 안에서 메인 메뉴 및 사이드를 골랐다.
우리가 시킨 사이드는 후렌치 후라이, 매쉬드 포테이토 앤 그레이비, 상콤상콤 콜슬로!!
고기의 원산지는 다 미국산.
아무래도 미국식 미니버거라고 하니 미국에서 공수를 받지 않을까 생각했다.
우와...... 우와......
일단 비쥬얼 합격!!
버거패티는 기본 6개가 제공되었고, 소고기 반 돼지고기 반, 감자, 감자 튀김 등 맛있는것들만 나온 느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스는 매운소스와 달콤한 소스 두 종류가 있었고 기호에 따라 잘 뿌려서 먹으라고 설명해줬다.
패티는 버터로 구웠는지 고소하고 부드러웠다!!
패티를 반으로 잘라서 거기에 고기를 얹고, 콜슬로 좀 넣고 감자 샐러드 좀 넣어서 먹으면?!
진짜 맛있음!!
너무 맛있게 먹느라 미니버거 사진이 없는게 좀 아쉬웠.. ㅠㅠ
진짜 별거 아니고 흔하고 누구나 다 아는 메뉴인데도 너무 맛있었다!!
일반 라거도 한잔했으니 흑맥주도 한잔!
캬...크... 진짜 맥주랑 너무 잘 어울리는 메뉴.....
유일한 단점은 배가 불러서 맥주를 많이 먹지 못한다는.......
최소 3잔은 먹어야지~~하고 갔는데 최대 3잔먹고 난 끝났다. ㅠㅠ ㅋㅋㅋㅋㅋㅋ 여자친구는 그 와중에 한잔! ㅋㅋㅋㅋㅋ
브레이크 타임이 있으니 참고해서 방문하면 더 좋을거 같다.
난 올해 4월에 다녀왔는데 네이버에서 검색 후 메뉴판을 보니 가격이 조금 오른거 같기도 하고?!
메뉴자체는 막 싼 편은 아니고, 맥주 또한 수제맥주라고 하여 잔당 9000원부터 시작했다.
조금 저렴한 국산 맥주가 없는게 아쉬웠다.. 메인 메뉴값이랑 술값이랑 뭐 거의 동일하게 나오니 ㅠㅠㅠㅠㅋㅋㅋㅋ
둘이서 한 10만원? 정도 나온거 같다.
미니버거 바베큐 맛집 라이너스바베큐!!
언젠간 또 생각하면 가볼거 같다. 그때는 밤에 가서 또 다른 분위기를 느껴보고 싶다~!
너무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추후에 방문 의사 있음~!
아참 주차할곳이 마땅하지 않기 때문에 대중교통을 이용할 것을 권장함.
'슬기랑'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대전+전국에서 유명한 빵집 성심당 롯데백화점 포장 후기❤️ (21) 2024.06.30 평일 국립중앙박물관 "사유의 방" 다녀온 후기 (37) 2024.05.26 평일에만 영업하는 돈가스 맛집 "돈가스온기" 방문 후기!! (25) 2024.05.15 대구 해물칼국수 파전 맛집 조조칼국수 본점 후기 (0) 2024.04.11 대구 막창 맛집 걸리버 후기2 (0) 2024.04.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