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제주 여행 3일차 오는정김밥 후기
    일상 2024. 4. 28. 13:49

    제주에 누가 정했는지 모르겠지만 3대 김밥이 있다고 한다.

    다가미, 다정이네, 오는정, 남춘등 여기서 3대를 나누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주에는 맛있은 김밥집이 참 많은거 같다.

    저중에 내가 가본 김밥집은 서귀포에 위치한 오는정 김밥.

    아 너무 막 찍었네..... ㅎㅎㅎㅎㅎㅎㅎ

    실내에서 먹을 수 있는 공간은 없고 옆에 분식집에서 라면을 시키면 같이 먹을 수 있다고 한다.

    주차장이 따로 구비되어 있지 않아 길가에 정차 후 예약, 포장하는 사람들이 많았다.

    내부에는 연예인들이 방문했던 많은 사진들을 볼 수 있다.

    진짜 많이들 온거 같다.

    골든데이지 호텔 체크아웃하고 바로 옆에 오는정 김밥집이 있어서 방문했는데 와 월요일 아침부터 사람들이 진짜 많이 왔다.

    예약하는 사람부터 예약한 김밥을 찾으러 오는 사람까지 1시간정도에 50명은 온듯.... 이게 도대체 뭔 김밥이길래

    11시쯤 예약했으며 빨리받으면 12시반 그 이후에는 내가 시간을 정할 수 있었다.

    시간이 애매해서 3시 20분에 예약해놓고 포장완료!!

    당일예약이 안될줄 알았는데 가능했으며, 전화예약보다는 방문예약이 훨씬 예약하기 수월할거 같앴다.

    우린 오는정김밥 하나 참치김밥 하나 포장했다.

    첫번째로 오는정 김밥.

    내용물은 보다시피 타 김밥이랑 별반 다를게 없어보였다.

    이게 왜 이렇게 인기가 많고 제주에서 유명할까라는 의구심이 들면서 먹어본 한입.

    ??!! 뭐지 ??!!

    뭔데 왜 맛있어?? 왜 특별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밥에 간이 너무 잘되어 있었고 밥속에 바삭한 무언가가 같이 씹혔는데 검색해보니 유부튀김이라고 한다.

    다른김밥이랑 가장 큰 차이점 같앴다.

    오는정김밥에 맛은 밥이 다한 느낌이였다!!

    와 왜 유명한지 알거 같은 맛. 제주에서 먹어본 김밥중에 손에 꼽혔다.

    두번째로 참치김밥.

    밥이 엄청 찰진걸 볼 수 있쥬?

    얘 참치김밥도 진짜 맛있음!

    밥에 간이랑 김밥속에 속재료들이랑 조합이 너무 좋았다.

    둘이서 먹으면서 감탄을 3번은 한거 같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맛있다고.

    김밥먹으려고 잠시 주차할수 있는 장소에 차를 세우고 김밥을 먹었는데 앞쪽에 유채꽃이 많이 펴있었다.

    제주에 매력인듯.

    어딜가도 한가하고 꽃도 많고 그래서 더 맛있게 먹었던거 같다.

    하도 유명하다해서 먹어본 오는정김밥.

    왜 유명한지 알았고 안먹어봤으면 후회했을거 같다.

    제주오면 여기 먼저와서 예약걸고 일정볼듯!! 인정!!

    다음에는 1인 2줄로 가보자고~!

    2024.04.15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