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빠랑 떠나는 자전거 여행 망상 해수욕장 라이딩 1부!!일상 2024. 7. 11. 10:13
난 이직 준비를 하면서 쉬고 있었고, 아빠는 평일에 하루 쉬게 되셔서 급하게 계획하고 떠나게 된 자전거 여행!
라이딩 코스 및 여행 장소는 아빠가 고르셨다.
가보신 곳중에 경치도 좋고 자연산 회도 맛있다는 망상 해수욕장으로 떠났다.
숙소는 탑스텐에서 가까운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아빠를 따라서 라이딩을 출발 했다.주차를 하고 약 1시간정도 라이딩을 해서 도착한 망상 해수욕장.
작정하고 자전거 타는건 처음이였는데,,,, 생각보다 엄청 빡셌다. 진심.
로드랑 산악 자전거 두대를 끌고 갔는데 로드가 좀 더 수월해씀에도 와 힘들더라고....
충분히 아빠를 따라갈 수 있을거라 생각했는데 찐 라이더를 못 이김....
뭐 어찌 저찌 도착한 망상 해수욕장!!
평일이라 그런지 생각보다 한산했고, 바다도 잔잔하니 여행온 느낌을 바로 느낄 수 있었다.
해수욕장 입구에 시계탑으로 여기가 망상 해수욕장이라는 것을 알려주는 거 같았다.자전거를 정차 해놓고 휴식 겸 바다 구경 겸 들어가본 망상 해수욕장.
액자 안에서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사진 스팟도 있었다.
액자 안에서 바다를 바라보니, 그냥 바라 봤을때보다 좀 더 그림 같은 느낌?!
아빠랑 찍긴 좀 그래서 패스~~귀엽게 데크 위에 망상~!
MANGSANG!
나름 잘 찍은거 같지 않습니까?!바다다 바다~~
해변가로 라이딩을 오는 이유를 알거 같애.
잔잔한 바다를 보면서 휴식~!
이런게 힐링 아니겠습니까!
바닷바람도 살살 불어오고 좋구만?파도가 들이 닥치는것만 봐도 바다가 얼마나 잔잔한지 알 수 있쥬?
사람이 적어서 참 좋았음!!철 구조물에 모레로 만든 말같은 느낌
생각보다 정교하게 잘 만들었다.치타인지 호랑이인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동적이구만?
생각보다 잘 만들었다는 생각이 들었다.
난 호랑이띠니까 호랑이라 생각해서 한컷.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망상 시계탑 앞에서 아빠랑 한컷.
난 힘들어서 헥헥되고 있는데 아빠는 너무나도 여유로우셨다....
내가 훨씬 젊은데 자전거 체력은 또 그게 아닌가벼 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짦은 휴식을 취하고 다시 반환점을 향해 출발해 봅시다!!여기도 좋다 좋아.
가다가 한컷 더.
모레사장도 있고, 돌도 있고 다양한 모습을 가지고 있는 망상해수욕장.
전체적으로 그림이 이뻤다.
타 해수욕장보다 크게 유명하진 않지만 한적한 바다를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추천할거 같다.
물론 평일에 와서 사람이 좀 덜 했을수도 있지만..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자 이쁜건 이쁜거고 바지런히 또 출발해 봅시다!!
2024.05.02'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2차하기 좋은 야키토리 맛집 마키 옥수점 후기 (1) 2024.06.30 공주 당일치기 여행 무령왕릉 후기 (12) 2024.06.18 공주 3대짬뽕 "신관짬뽕" 후기~! (27) 2024.06.05 경로 설정 오류 (16) 2024.05.30 윈도우 telnet 설정 (45) 2024.05.28